본문 바로가기
일상

굿스마일 AS 후기 (AS 방법)

by 향기나는꽃 2021. 10. 22.
반응형

굿스마일컴퍼니에서 발매한 MODEROID 그리폰을 네이버 오픈마켓(굿스마일 협약업체)에서 예약했는데 파츠의 성형문제 이슈가 터졌습니다.

제가 구매한 오픈마켓 업체에서는 따로 AS 처리할 수 없으니 개인적으로 서포트 받아야 한다는식으로 답장이 와서 AS에 도전해봤습니다.

 

굿스마일 AS 요청 방법입니다.

partner.goodsmile.info/support/eng/ 굿스마일 파트너 서포트 페이지로 들어가 <Product Inquiries> 를 선택

밑으로 내려 Inquiries 에서 Product issue 선택

영문주소는 여기서 변환하시면 편합니다. 영문주소 변환기 _ https://www.jusoen.com/

제품 내용에 대해서는

 

製品 1 個 購入 = 한 개의 제품을 구매함
A12 パーツに成型不良が見受けられる。= A12 파츠에 성형불량이 보인다.

 

저는 이렇게 썼습니다. 어려우신 분들은

위 글에서 영어, 숫자만 바꿔 사용하시면 됩니다.

 

영수증의 경우 저는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했으므로 카드영수증과 구매영수증을 합쳐서 보냈습니다.

제대로 신청되었다면 AS신청 확인 메일이 며칠 내로 발송됩니다.

아래 2메일 주소가 만일 스팸 필터에 걸려 차단되어 있다면 답변을 못받으니 혹시 스팸필터링에 걸려있다면 해제 혹은 예외 처리를 해야합니다.
support@goodsmile.jp

support@goodsmile.info

 

원래 이 단순확인메일 이후에도 AS 결과 진행에 대한 메일이 온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거 못받았습니다.

9월 8일에 확인메일 받고 10월 21일 (어제) 우체국 택배로 수정파츠 국제 배송받았습니다. 6주하고 이틀 더걸렸네요

상단 2개 사진이 불량 파츠이고

하단 2개 사진이 수정된 파츠입니다. 불량파츠는 얼굴 파츠가 약간 v자로 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